본문 바로가기

광저우 공장에서 보낸 물건 1일 만에 수령하기!

셀러 노트 2020. 5. 8.

중국에서 물건을 수입하고, 온라인 판매를 하다보면 원가를 낮추기 위해 저렴하게 수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론 스피드함이 생명인 경우도 발생하지요. 

요즘은 온라인 판매를 하다보면 로켓배송, 새벽배송처럼 초스피드 배송이 생명이지요.

하지만, 재고 관리도 매우 중요한 부분중 하나랍니다. 

판매가 잘 되고 있는 상황에서 재고가 똑! 떨어져서 '품절'처리된다면 대략 난감!!!!!! 

 

 

저는 이럴 때, 진짜 초긴급할 때는 화물을 이용하여 물류회사 창고로 이동하여 하루만에 항공으로 받기도 합니다. 

 

지난달 마켓에서 딜 행사중에 재고가 똑! 떨어진 긴급상황 발생!!! 

오전 중국 공장에 주문 오더 넣고, 화물 기사님이 창고로 이동 시켜주고, 

그날 오후 바로 항공 화물 비행기에 태우고, 

이튿날 오전 도착하여, 관부가세 납부하고 난 후, 오후에 수령 받았답니다. 

 

중국 공장에 바로 물건 좀 달라고 주문을 넣으니 초스피드 응답이 오네요. 

화물 기사님이 배송 시작하는 동영상을 보내는 중국 공장 센스남! 짱!!!!! 

 

 

짱!!! 빠른 중국 공장 관계자님 땡큐!

 

다음날 바로 도착해서 잘 받았다고 감사 인사하고, 인증샷 날려주는 센스 발휘해주자구요.

잘 받았다고 인증샷 날리니, 한국에서 벌써 받은 거 맞는지 재차 물어보네요. 

(너 한국 아니지? 하는 눈초리?) 

 

 

 

누가 중국이 만만디라고 했나요!

한국의 로켓배송 만큼이나 중국도 이젠 미사일 배송 시대가 된 것 같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