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양천구 만화책 헌책방 희귀 만화책 싸게 구매 했어요. 방문 후기

셀러 노트 2025. 3. 8.

TV, 컴퓨터, 핸드폰만 달고 사는 우리 아이 어떻게 하면 활자랑 친해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책부터 시작하자 라는 마음에 만화책을 구매해 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만화책은 전 권을 모두 읽어야 하니까 새 책을 사기는 부담스럽기도 하고, 최근 만화보다는 오래전에 나온 만화라도 너무 재미있는 것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서울에서 갈 수 있는 만화책 대여점, 만화책 서점, 만화책 헌책방을 검색해 봤어요. 

 

1. 만화책 싸게 구매 가능 한 곳. 서울 양천구 무게로 헌책방 

집 근처부터 조사를 해보니 폐업을 했거나, 새 책을 구매하는 곳이라서 1권부터 완결편까지 구매하려니 평균 10권 이상 구매하는 가격이 한 시리즈물만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10만 원은 족히 나오겠더라고요. 그런데 여기 무게로 헌책방 블로그를 보니 테니스의 왕자 완결판 다해서 24,000원이면 구매 가능해서 바로 달려가 보기로 했어요.

 

위치 : 서울시 양천구 남부순환로 560 경창빌딩 지하1층 

운영시간 : 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8시 

책 매입은 오후 5시이후부터 가능하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검색 끝에 찾게된 곳은 바로 양천구 무게로헌책방이에요.  알고 보니 여기가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촬영장소더라고요. 

 

양천구 무게로 헌책방. 만화책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2. 만화책 헌책방 방문 후기

토요일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은 5명 일행 정도 있었고, 사장님은 자유롭게 책 구경이 가능하게끔 눈인사만 해주셨어요.  지하로 이렇게 내려가면 무게로 헌책방이 바로 나옵니다. 

 

계단을 내려오면 카테고리 별 문학, 소설, 종교, 만화책이라고 구분이 되어 있어요. 우리는 만화책이 목적이니까 만화책 코너에서 구경을 시작해 봅니다. 

만화책은 대부분 1권부터 완결까지 세트 구성이라서 낱 권으로 판매하지 않고 있어요. 일반 소설, 에세이 책 류는 낱 권 구매도 가능해 보입니다. 

 

우리 집은 여자 아이라서 로맨스물 만화책을 찾았는데, 무협만화가 비교적 많은 곳입니다. 너무 재미있는 시스템은 무협만화는 구매하고 갔다가 1~2주 안에 도로 가져오면 그대로 되팔 수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재미없으면 도로 가져오라고 하더군요. 

 

책을 구매하면서 자꾸 귓가에 스치는 서점에 찰떡인 노랫말 가사가 들려서 음원을 어디서 구했는 했는데, 사장님이 직접 AI 프로그램 이용해서 만드신 거예요.  은근히 중독성 있는 가사도 들을만합니다. 

마치 보물찾기 하는 느낌입니다. 아마도 이 곳에 자주 오게 될 것 같습니다. 

 

3. 무게로 헌책방 결제 방법 

책을 모두 고르고, 얼마인지 물어보니 갑자기 저울에다가 무게를 재시더군요. 책 가격은 무게 기준으로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아하! 그래서 무게로 헌책방 이였어요. 저는 총 48권 구매하고 36,000원을 결제하고 왔습니다. 

 

책 매입, 구매가 모두 동시 가능한 서점이었어요. 보이시죠? 무협지 재미없으면 환불 

 

4. 주차장 

무게로 헌책방에 오면 1층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고, 무료입니다. 

 

반응형

댓글